KB국민은행이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천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
광고가 3천만 조회 수를 돌파한 가운데, KB국민은행이 강조해온 고객 맞춤형 퇴직연금 솔루션과 '일 잘하는 퇴직연금'의 가치 역시 함께 주목받고 있다.
특히, KB국민은행은 개인형 IRP 적립금 15년 연속 전 금융권 1위, 퇴직연금 자산관리 기준 적립금 50조원 달성 등 의미 있는 성과를 달성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비즈니스플러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