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프톤, e스포츠 초청전 ‘펍지 플레이어스 마스터스 인비테이셔널’ 개최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크래프톤, e스포츠 초청전 ‘펍지 플레이어스 마스터스 인비테이셔널’ 개최

크래프톤(대표 김창한)은 전 세계 정상급 PUBG: 배틀그라운드(PUBG: BATTLEGROUNDS, 이하 배틀그라운드) 선수들이 참여하는 연말 e스포츠 초청전 ‘펍지 플레이어스 마스터스 인비테이셔널(PUBG Players Masters Invitational)’을 12월 19일(오늘)부터 21일까지 서울 성수의 ‘펍지 성수’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대회는 총 16개 팀, 64명의 글로벌 선수들이 출전하는 인비테이셔널 형식으로 진행되며, 배틀그라운드 e스포츠에서는 3인칭(TPP, Third-Person Perspective) 모드로 진행된다.

크래프톤은 “펍지 플레이어스 마스터스 인비테이셔널은 플레이 방식과 관전 방식의 간극을 줄여 더욱 많은 팬들이 공감할 수 있는 형태의 e스포츠 경험을 만들기 위한 시도”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방식의 경쟁전과 글로벌 참여 기반의 이벤트를 통해 배틀그라운드 e스포츠의 저변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경향게임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