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그룹 북센 바로보네, 10만 회원 달성 기념 고객 감사제 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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웅진그룹 북센 바로보네, 10만 회원 달성 기념 고객 감사제 진행

웅진그룹의 출판유통전문기업 웅진북센이 운영하는 온라인 도서 플랫폼 '바로보네'가 회원 수 10만명 돌파를 기념해 오는 28일까지 열흘간 고객 감사제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외에도 웅진북센은 지역서점 활성화를 위해 서점을 통해 가입한 회원들에게 경품과 적립금을 제공하는 추가 이벤트도 추가로 진행할 예정이다.

이정훈 웅진북센 대표이사는 "바로보네가 지역서점과 함께 성장하며 회원 10만 명이라는 의미 있는 성과를 달성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 참여 이벤트와 혜택을 통해 독서 문화를 확산하고, 지역서점과의 상생 모델을 더욱 공고히 해나가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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