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 못 갔잖아!' 레알 마드리드, 양민혁은 간다?…韓 축구 뒤흔들 초대형 이적설 등장→현실 가능성은 '글쎄'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손흥민 못 갔잖아!' 레알 마드리드, 양민혁은 간다?…韓 축구 뒤흔들 초대형 이적설 등장→현실 가능성은 '글쎄'

다만 양민혁의 레알 마드리드 이적설을 전한 현지 언론의 공신력이 높지 않다는 점, 그리고 양민혁이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가 아니더라도 유럽 1부리그에서 뛴 경험이 없다는 점 등을 생각하면 레알 마드리드가 당장 양민혁을 영입하는 모습은 현실적으로 어렵기 때문에 이번 이적설은 단순 루머에 그칠 가능성이 높아 보인다.

'피차헤스'는 "레알 마드리드가 양민혁을 원하는 이유는 단기적인 성과보다 미래를 위해 적은 비용으로 높은 효율을 뽑아내기 위한 것"이라면서 레알 마드리드가 양민혁을 영입할 경우 1군이 아닌 레알 마드리드 카스티야(2군)에 합류시켜 경험을 쌓도록 할 계획이라고 주장했다.

언론은 "양민혁은 성장 가능성이 높은 선수에게 투자하는 레알 마드리드의 정책에 부합하는 선수"라면서 "레알 마드리드는 신체적 능력이 좋고, 강도 높은 무대에서 경기를 뛴 양민혁의 경험을 높게 평가하는 중"이라며 레알 마드리드가 양민혁을 원하는 이유를 설명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엑스포츠뉴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