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가 생겼어요' 오연서, 승부사 커리어우먼 변신! 나만의 맥주 브랜드 꿈꾼다!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아기가 생겼어요' 오연서, 승부사 커리어우먼 변신! 나만의 맥주 브랜드 꿈꾼다!

채널A새 토일드라마‘아기가 생겼어요’오연서가‘승부사 커리어우먼’으로 돌아온다.

이 가운데‘아기가 생겼어요’측이 공개한 스틸 속 오연서는 맥주에 미친 능력 만렙의 커리어우먼 장희원으로 완벽하게 변신해 시선을 사로잡는다.회의에 집중하고 있는 희원의 진지한 표정과 눈빛에서 그녀가 얼마나 자신의 업무에 진심인지 엿보인다.특히 팀원들을 향해 엄지손가락을 치켜세우며 환하게 웃는 모습에서는 팀원들에게 공을 돌리는 리더십까지 느껴진다.집에서도 장희원의 열일 모드는 계속된다.퇴근 후 맥주 한 잔의 여유를 누리는 와중에도 가장 완벽한 비율의 거품을 찾는 등 공개된 스틸만으로 커리어우먼 장희원의 포스가 전해져 기대감이 상승한다.

채널A ‘아기가 생겼어요’제작진은“오연서는 첫 촬영부터 맞춤옷을 입은 듯 장희원의 사랑스럽고 당찬 에너지를 폭발시켜 현장을 감탄케 했다”라며“장희원을 통해 매력에 정점을 찍을 오연서의 활약을 지켜봐 달라”라고 전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더포스트”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