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려 13년 연속…한국인이 가장 사랑하는 '패션 브랜드 1위' 뭔가 보니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무려 13년 연속…한국인이 가장 사랑하는 '패션 브랜드 1위' 뭔가 보니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가 13년 연속 패션 부문 1위 자리를 지키며 국민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확고히 했다.

영원아웃도어는 17일 브랜드가치 평가사 브랜드스탁이 발표한 '2025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에서 노스페이스가 패션 부문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브랜드스탁의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는 2003년부터 매년 발표되는 브랜드 가치 평가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위키트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