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뷰티 인플루언서 허브로 성장…졸스 인플루언서, 글로벌 누적 조회수 1000만 뷰 돌파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K뷰티 인플루언서 허브로 성장…졸스 인플루언서, 글로벌 누적 조회수 1000만 뷰 돌파

㈜바른손이 운영하는 K뷰티 엑셀러레이터 플랫폼 ‘졸스(Jolse)’가 전 세계 K뷰티 소비자들과 소통 강화를 위해 운영 중인 ‘졸스 인플루언서(Jolse Influencer)’ 프로그램이 1년 만에(2024년 8월~2025년 7월) 누적 조회수 1000만 뷰를 돌파했다.

브랜드는 인플루언서를 통해 현지 소비자와 실질적 소통을 할 수 있고, 소비자는 제품에 대한 상세한 리뷰를 확인할 수 있다.

바른손 관계자는 “졸스 인플루언서 프로그램의 핵심은 실제 글로벌 소비자의 피드백을 브랜드 성장의 발판으로 전환하는 것”이라며 “인플루언서의 중요성이 높아지는 만큼, 앞으로도 현지 인플루언서와의 협업 확대를 통해 다양한 K뷰티 브랜드가 세계 시장에서 경쟁력을 확보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아주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