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텐키즈, ‘스타필드 빌리지 운정점’서 맞춤 전략 통했다…오픈 10일 만에 매출 1억 돌파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탑텐키즈, ‘스타필드 빌리지 운정점’서 맞춤 전략 통했다…오픈 10일 만에 매출 1억 돌파

신성통상이 전개하는 아동복 브랜드 탑텐키즈(TOPTEN KIDS)가 지난 12월 3일 오픈한 스타필드 빌리지 운정점에서 오픈 10일 만에 매출 1억 원을 돌파하며 일산–파주 신도시 상권에서의 성공적인 안착을 알렸다.

탑텐키즈 스타필드 빌리지 운정점은 신세계프라퍼티가 새롭게 선보인 커뮤니티형 쇼핑몰 브랜드 ‘스타필드 빌리지’의 1호점에 입점한 매장이다.

이러한 상품 운영 방식은 복합쇼핑몰을 찾는 가족 단위 고객의 쇼핑 패턴과 맞물리며 높은 반응을 얻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센머니”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