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의 비비고(bibigo)가 넷플릭스 ‘흑백요리사’를 통해 글로벌 K푸드 소비자들을 만난다.
CJ제일제당은 넷플릭스 예능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 시즌2에 셰프들을 위한 전용 팬트리를 선보였다고 18일 밝혔다.
지난해 오징어게임 시즌2와 콜라보 제품을 선보인 데 이어 이번엔 흑백요리사2에 참여함으로써 다시 한번 전세계에 K-푸드 세계화의 주역인 ‘비비고’를 각인시킬 계획이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데일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