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비비고, 넷플릭스 '흑백요리사'로 글로벌 소비자 만난다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CJ제일제당 비비고, 넷플릭스 '흑백요리사'로 글로벌 소비자 만난다

CJ제일제당의 비비고(bibigo)가 넷플릭스 ‘흑백요리사’를 통해 글로벌 K푸드 소비자들을 만난다.

CJ제일제당은 넷플릭스 예능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 시즌2에 셰프들을 위한 전용 팬트리를 선보였다고 18일 밝혔다.

지난해 오징어게임 시즌2와 콜라보 제품을 선보인 데 이어 이번엔 흑백요리사2에 참여함으로써 다시 한번 전세계에 K-푸드 세계화의 주역인 ‘비비고’를 각인시킬 계획이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데일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