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비에스티는 K-POP 아이돌 포토카드·굿즈·화장품(K-Beauty)·의류(K-Fashion)·식품 및 건강기능식품(K-Food)·바이오(K-Bio) 등 가품의 위험이 높은 사업 분야를 중심으로 통합 보안체계를 구축하고 있다.
엔비에스티는 브랜드 보호를 위해 유통 단계의 3대 핵심인 소비자·유통 관리자·브랜드사가 모두 진품 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 3중 보안 구조를 구축하고 있다.
또한 엔비에스티는 1단계(온라인·오프라인 라벨 적용)→ 2단계(단상자·연포장재 확대)→ 3단계(주요 상품 시범적용 후 전체 확장)로 이어지는 체계적인 단계별 적용 전략을 통해서 경쟁사 대비 더욱더 높은 도입 효율성과 비용 효과를 제공, 브랜드사의 원가부담을 줄이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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