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스테이지,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전방위 ‘슈퍼팬 비즈니스’ 파트너로 확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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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스테이지,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전방위 ‘슈퍼팬 비즈니스’ 파트너로 확장

비스테이지(b.stage)가 K-POP 중심의 팬덤 플랫폼을 넘어,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전 장르로 비즈니스 영역을 확장하며 아티스트를 위한 ‘슈퍼팬 비즈니스’ 파트너로서의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

비스테이지는 단순한 팬 커뮤니티를 넘어 멤버십, 실시간 커뮤니케이션, 커머스, 물류, 오프라인 이벤트까지 팬덤을 기반으로 한 비즈니스 전반을 하나의 구조로 연결하는 ‘팬덤 비즈니스 360’ 모델을 바탕으로, 글로벌 아티스트가 팬과의 관계를 장기적인 비즈니스로 확장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서우석 비마이프렌즈 대표는 “글로벌 아티스트들은 단순한 홍보 채널이 아닌, 슈퍼팬과 깊고 지속적인 관계를 구축할 수 있는 비즈니스 공간을 필요로 한다”며 “비스테이지는 K-POP을 통해 축적한 팬덤 비즈니스 노하우를 바탕으로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전 장르로 확장을 가속화하고, 아티스트와 팬이 함께 성장하는 글로벌 팬덤 비즈니스 생태계를 구축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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