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 AJU 미디어 통합 광고대상] MG새마을금고중앙회, 상생과 지역 밀착의 가치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2025 AJU 미디어 통합 광고대상] MG새마을금고중앙회, 상생과 지역 밀착의 가치

광고는 단순한 브랜드 홍보를 넘어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해온 새마을금고의 본질적인 역할과 사회적 가치를 대중에게 설득력 있게 전달하려 노력했습니다.

지역복지, 취약계층 지원, 장학사업 등 ‘상생’과 ‘지역 밀착’의 가치를 하나의 캠페인으로 통합해 실제 현장의 감동적인 사연들을 캐릭터 에피소드로 재구성해 따뜻하게 담아냈습니다.

MG새마을금고는 이번 수상을 계기로 디지털 혁신을 선도하면서도 서민금융기관으로서의 따뜻한 본질을 잃지 않는 ‘근본이 탄탄한 금융기관’으로 거듭나겠습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아주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