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만든 저희 새 광고 ‘일상을 지키는 힘’ 편이 ‘2025 AJU 미디어 통합 광고대상’에서 디지털 영상부문 대상을 수상하게 돼 영광입니다.
그래서 이번 광고에는 다양한 일상의 모습들이 보험의 가치와 어떻게 연결되는지 표현하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애초에 디지털 매체 환경을 고려해 제작했던 만큼, 세로형 숏폼 콘텐츠가 점차 대세를 이루고 있다는 점에 착안해 영상의 좌우 면을 과감히 공백으로 남겨둔 점도 본 광고를 돋보이게 했다고 생각합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아주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