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마케팅 그룹 퍼틸레인은 지난 11일 한국디지털광고협회가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2025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KODAF 2025)에서 그룹사 블루오렌지커뮤니케이션즈를 포함하여 총 5개 부문을 수상하며 디지털 마케팅 역량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퍼포먼스 크리에이티브 부문 대상을 수상한 게임리퍼블릭코리아의 ‘벨라토르M’ 캠페인은 AI 기술을 적극 활용한 크리에이티브 제작과 퍼포먼스 마케팅의 결합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블루오렌지커뮤니케이션즈가 앱 퍼포먼스 부문 대상을 수상한 KB국민은행의 ‘스타벅스 콜라보 별별통장’ 캠페인은 브랜딩과 퍼포먼스 성과를 동시에 달성한 앱 마케팅 전략으로 높은 평가를 받았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데일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