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플라자 PB 향기 제품 판매 20% 증가...유통 채널 확대 효과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더 플라자 PB 향기 제품 판매 20% 증가...유통 채널 확대 효과

향기 제품 외 PB 상품도 판매가 늘었다.

판매 채널 확대도 매출 증가에 영향을 미쳤다.

PB 상품의 외부 유통 채널 매출은 전년 대비 37.27% 증가했으며, 주요 판매 채널은 올리브영, 네이버, 카카오, 컬리 순으로 나타났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투데이신문”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