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단체급식 기업들은 외식 시장의 트렌드를 적극적으로 흡수하고 프리미엄 요소를 결합해, 비용 부담은 낮추면서도 식사 경험의 만족도를 끌어올리는 전략에 속도를 내고 있다.
현대그린푸드는 깐부치킨과 손잡고 오는 24일까지 ‘AI 깐부 콜라보 세트’를 전국 단체급식 사업장 110여 곳에 순차적으로 제공한다.
CJ프레시웨이 관계자는 “셰프 마스터즈는 인물의 정체성과 스토리가 담긴 음식을 급식 환경에 맞게 재설계해,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라며 “앞으로도 창의적 시도를 이어가며 서비스 수준을 끌어올리고, 급식장이 ‘일상 속 미식 플랫폼’으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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