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10년 연속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 선정…브랜드 가치 지속 상승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넷마블, 10년 연속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 선정…브랜드 가치 지속 상승

넷마블(대표 김병규)이 브랜드가치 평가 전문기업 브랜드스탁이 발표한 ‘2025년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에 10년 연속 선정됐다.

아울러 글로벌 게임 시장 공략을 위해 주요 해외 게임 행사에도 적극 참여했다.

한편, 넷마블의 계열사인 코웨이 역시 이번 조사에서 종합 34위를 기록하며 17년 연속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에 선정됐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뉴스비전미디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