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금융캐피탈, '소비자중심경영' 8회 연속 인증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우리금융캐피탈, '소비자중심경영' 8회 연속 인증

우리금융캐피탈은 16일 서울 양재동 엘타워에서 열린 '2025년 소비자중심경영(CCM) 우수기업 포상 및 인증서 수여식'에서 업계 최초로 8회 연속 CCM 인증을 획득했다고 16일 밝혔다.

CCM 인증은 기업의 모든 경영 활동을 소비자 중심으로 구성·개선하는지를 기획부터 사후 관리까지 전 과정을 심사해 평가하는 국가 공인 제도로 8회 연속 인증을 유지한 사례는 금융권에서 매우 드물다.

이러한 노력으로 최근 3년간 고객만족도는 92.4점까지 상승했고 대외 민원은 월평균 6건 이하로 관리되는 등 가시적 성과를 거뒀으며 이번 인증으로 소비자중심경영이 기업시스템에 깊이 뿌리내린 모범 사례임을 입증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비즈니스플러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