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에이트립은 여행 계획부터 실행, 기록까지 전 단계에 걸쳐 AI 기반 서비스를 운영하며 외국인 여행객에게 맞춤형 한국 여행 경험을 제공한다.
크리에이트립은 AI 에이전트를 통해 고객 문의의 70%를 자동 처리할 계획이다.
임혜민 크리에이트립 대표는 “여행 산업 특성상 다국어 대응, 실시간 응대, 개인화 추천 등 AI 적용 가능성이 높은 영역이 많기에 서비스 개발 단계부터 조직 문화까지 전 영역에 AI를 적극 도입해 'AI 퍼스트' 문화를 구축했다”며, “앞으로 기술을 더욱 고도화하여 외국인 여행자에게 더욱 편리하고 개인화된 한국 여행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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