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TD 주류도 제철 시대"…롯데마트슈〮퍼, 연말 모임 겨냥한 '스트로베리 하이볼' 출시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RTD 주류도 제철 시대"…롯데마트슈〮퍼, 연말 모임 겨냥한 '스트로베리 하이볼' 출시

이에 롯데마트와 롯데슈퍼는 연말 홈파티 시즌을 겨냥해 오는 18일 겨울 제철 과일 딸기를 활용한 RTD 신상품 '스트로베리 하이볼(500ml)'을 오프라인 매장 단독으로 출시한다.

한편, 지난 9월 출시한 '마이볼'의 경우 출시 이후 현재까지(9월18일~12월14일) RTD 주류 상품군에서 3종 모두 판매량 5위 이내를 기록하며 높은 성과를 거두고 있으며, '야마야 스파이시 토마토 하이볼'은 국내 최초로 일본 고구마 소주와 고추, 토마토를 혼합해 제작함으로써 대중들에게 큰 호기심을 불러 일으켰다.

송규현 롯데마트·슈퍼 주류팀 MD(상품기획자)는 "RTD 주류는 주류 시장 중에서 소비 트렌드가 가장 빠르게 변화하는 시장"이라며 "연말 모임이 잦아지고 있는 만큼 겨울 대표 과일인 딸기로 제작한 스트로베리 하이볼을 앞세워 연말 이색 주류 수요에 대응하겠다"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비즈니스플러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