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산업, 대한민국의 희망과 감동] 친환경 스포츠 문화 확산에 진심... 파타고니아가 강조한 '알피니즘'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스포츠산업, 대한민국의 희망과 감동] 친환경 스포츠 문화 확산에 진심... 파타고니아가 강조한 '알피니즘'

제2회를 맞이했던 뉴 이어 스키는 소비자들과 자연이 교감하는 계기를 마련해 환경보호에 대한 관심과 참여를 촉구하는 파타고니아 코리아의 상징적인 캠페인이었다.

이 캠페인은 2025 제주트레일러닝 대회에 참가한 5명의 러너가 전하는 각자의 러닝 이야기에서 시작됐다.

파타고니아 마케팅 담당자는 “자연과 교감하고 신체 활동 그 자체에 집중하는 파타고니아의 철학처럼 캠페인은 기록보다 자신의 페이스를 지키며 자연 속에서 달리는 러너들의 진솔한 이야기를 전하고자 기획했다”고 전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한스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