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킹족들에게 아이더는 남다른 아웃도어 브랜드다.
▲지역 대표성 코스(14개) ▲역사·문화 예술 코스(12개) ▲자연 경관 코스(13개) ▲하드 워킹 코스(11개) 등 4가지 테마로 구성했다.
아이더 관계자는 "아이더로드는 지난 5년간 소비자들과 함께 만들어온 여정이자 도전의 상징이다.아이더로드 50선을 통해 더 많은 이들이 자연 속에서 하이킹의 진정한 즐거움을 경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한스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