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숍부터 라방까지' 홈쇼핑업계, 채널 다각화 속도전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뷰티숍부터 라방까지' 홈쇼핑업계, 채널 다각화 속도전

홈쇼핑업계가 채널 다각화에 속도를 내고 있다.

롯데홈쇼핑은 TV홈쇼핑에서 프리미엄 브랜드를 소개하고, 라이브커머스 방송에서는 최유라의 애정 상품을 판매하는 등 채널별 특성에 맞는 방식으로 상품을 제공한다.

롯데홈쇼핑 관계자는 “신사업 확대의 일환으로 TV, 모바일, 라이브커머스를 유기적으로 연결하는 멀티채널 전략을 추진하고 있다"라며 "장기간 고객 신뢰를 구축해 온 '최유라쇼'와 최근 걸그룹 IP 기반 기획 상품 판매 방송 등 셀럽.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한스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