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려지던 밀기울의 화려한 변신... 리하베스트, B2C 브랜드 '어글리바이츠클럽' 출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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버려지던 밀기울의 화려한 변신... 리하베스트, B2C 브랜드 '어글리바이츠클럽' 출격

푸드업사이클링(Food Upcycling) 스타트업 리하베스트가 독자적인 B2C(기업과 소비자 간 거래) 브랜드 '어글리바이츠클럽(UGLY BITES CLUB)'을 선보이며 식품 시장 내 영역 확장에 나섰다.

리하베스트는 최근 웰니스 트렌드와 맞물려 지속 가능한 식품 소비에 대한 시장의 니즈가 커짐에 따라, 자사의 업사이클 원료 기술을 집약한 베이커리·스낵 브랜드 어글리바이츠클럽을 론칭했다고 밝혔다.

리하베스트 관계자는 이번 론칭과 관련해 "어글리바이츠클럽은 고영양 업사이클 원료를 통해 지속 가능한 가치를 식품으로 전달하는 매개체"라며 "건강하고 지속 가능한 식품 개발을 지속해 소비자가 일상에서 선택할 수 있는 새로운 기준을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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