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블리 “신규 입점 뷰티 브랜드 거래액 최대 8.6배 성장”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에이블리 “신규 입점 뷰티 브랜드 거래액 최대 8.6배 성장”

에이블리코퍼레이션이 운영하는 스타일커머스 플랫폼 에이블리에 입점한 뷰티 브랜드의 거래액이 잘파세대를 기반으로 늘었다.

에이블리는 올해 신규 입점한 뷰티 브랜드 거래액이 최대 8배 이상 증가했다고 15일 밝혔다.

아이돌 메이크업 브랜드로 급부상한 ‘에이오유(AOU)’의 지난달 거래액은 상품 판매 개시(7월) 이후 한 달 대비 2배 이상(107%) 증가했으며, 같은 달 입점한 비건 뷰티 브랜드 ‘아떼뷰티’의 11월 거래액도 입점 직후 한 달과 비교해 64% 늘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뉴스투데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