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블리코퍼레이션이 운영하는 스타일커머스 플랫폼 에이블리에 올해 신규 입점한 뷰티 브랜드 거래액이 최대 8배 이상 증가했다.
같은 달 입점한 비건 뷰티 브랜드 ‘아떼뷰티’의 11월 거래액도 입점 직후 한 달과 비교해 64% 늘었으며, 고감도 메이크업 브랜드 ‘힌스’는 2월 입점 후 한 달 대비 지난달 거래액이 약 5.8배(482%) 성장한 것으로 파악됐다.
에이블리는 신규 입점 브랜드의 성장 원동력으로 뷰티 핵심 소비층으로 꼽히는 ‘잘파세대(Z+Alpha) 유저’를 꼽았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데일리 포스트”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