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블리, 신규 입점 뷰티 브랜드 거래액 ‘최대 8.6배 성장’ 비결은?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에이블리, 신규 입점 뷰티 브랜드 거래액 ‘최대 8.6배 성장’ 비결은?

에이블리코퍼레이션이 운영하는 스타일커머스 플랫폼 에이블리에 올해 신규 입점한 뷰티 브랜드 거래액이 최대 8배 이상 증가했다.

같은 달 입점한 비건 뷰티 브랜드 ‘아떼뷰티’의 11월 거래액도 입점 직후 한 달과 비교해 64% 늘었으며, 고감도 메이크업 브랜드 ‘힌스’는 2월 입점 후 한 달 대비 지난달 거래액이 약 5.8배(482%) 성장한 것으로 파악됐다.

에이블리는 신규 입점 브랜드의 성장 원동력으로 뷰티 핵심 소비층으로 꼽히는 ‘잘파세대(Z+Alpha) 유저’를 꼽았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데일리 포스트”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