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I저축은행,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SBI저축은행,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

SBI저축은행이 지난 12일 '2025년 소비자중심경영 우수기업 포상 및 인증서 수여식'에서 소비자중심경영(CCM) 신규 인증을 취득했다고 15일 밝혔다.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은 한국소비자원이 운영하고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하는 국가공인 제도로 기업의 모든 경영활동을 소비자 관점에서 구성하고 지속적으로 개선하는지를 평가하는 제도이다.

SBI저축은행의 CCM 인증 획득은 지난 4월 소비자중심경영 강화를 위한 태스크포스(TFT) 발족 후 8개월 만에 거둔 성과로 전사적 고객 중심 경영 노력을 검증받는 계기가 됐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비즈니스플러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