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양생명, 2025년 소비자중심경영 신규 인증 획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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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양생명, 2025년 소비자중심경영 신규 인증 획득

동양생명은 지난 12일 공정거래위원회로부터 2025년 소비자중심경영(CCM) 신규 인증을 획득했다고 15일 밝혔다.

동양생명은 “최근 금융당국이 금융회사에 한층 강화된 소비자 보호 기준을 제시하는 가운데, 동양생명은 CCM 인증을 획득하며 금융소비자보호 역량을 공식적으로 인정받았다”고 설명했다.

소비자중심경영 체계 구축을 위해 소비자보호, 고객서비스, 보험금 심사 등 대고객 접점 부서로 구성된 태스크포스(TF)를 구성했으며, 매년 ‘소비자보호 데이’를 운영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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