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 공주시 축구 발전과 지역경제 활성화에 견인차 역할을 해온 공주시축구협회가 지난 12일 오후 7시 소학동 VIP 웨딩홀에서 ‘2025 축구인의 밤 및 송년회’와 ‘공주 FC U-15 창단식’ 행사를 열고 회원 간 우의를 다졌다.
이번 송년 행사에는 최원철 공주시장을 비롯해 임달희 공주시의회 의장, 이용성 부의장 및 시의원, 고광철·박기영·박미옥 도의원, 박성환 충남도 축구협회장을 비롯한 도내 각시·군 축구협회장, 김정섭 전 공주시장, 배건주 시 체육회장, 윤경태 축구협회 상임고문, 정수영 공주시 레슬링협회 회장, 강한욱·이진규 축구협회 부회장, 이광석 전 축구협회 회장, 오재원 공주시 학교 운영위원장 협의회장, 공주시 축구협회 임원과 고문, 공주시 축구클럽 회장단과 가족 등 500여명이 대거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상덕 공주시축구협회장은 송년사를 통해 “사랑하는 축구 동호인과 내·외빈을 모시고 송년회를 갖게 돼 매우 기쁘다”며 “새해에는 더욱더 도약하는 공주시와 협회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투어코리아”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