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입지 강화···골프존, 3Q 미주 법인 매출 전년比 91%↑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글로벌 입지 강화···골프존, 3Q 미주 법인 매출 전년比 91%↑

미국 골프 시장이 필드 중심에서 오프코스(Off-course) 기반의 경험·엔터테인먼트형 골프로 빠르게 재편되는 가운데 시뮬레이터 기술을 앞세운 골프존의 현지 전략이 실적으로 이어지고 있다는 평가다.

골프존은 미국 매출 급증과 US오픈 공식 파트너십을 발판 삼아 미주 시장 내 입지 강화에 나선다.

골프존 미주법인 관계자는 “최근 골프 시뮬레이터 관련 문의와 관심이 확연히 증가하고 있다”며 “USGA의 두 권위 있는 챔피언십과의 공식 파트너십을 기반으로 미국 시장에서 골프존 브랜드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하고 성장세를 지속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뉴스투데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