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에스티 "소비자중심경영 5회연속 인증…신뢰 최우선"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동아에스티 "소비자중심경영 5회연속 인증…신뢰 최우선"

동아에스티는 '소비자중심경영'(CCM) 5회 연속 인증을 획득했다고 14일 밝혔다.

대표이사의 소비자중심경영에 대한 강한 의지로 '찾아가는 CS 제도'를 강화하고, 전 임직원의 CCM 참여와 관심을 독려하는 등 소비자 중심 문화 정착에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는 점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동아에스티 관계자는 "소비자중심경영 5회 연속 인증 획득은 전 임직원이 소비자의 신뢰를 최우선의 가치로 삼고 소비자 관점에서 사고하고 행동해 온 노력이 인정받은 결과"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목소리를 경영 전반에 적극 반영해 지속적으로 신뢰받을 수 있는 기업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소비자중심경영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모두서치”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