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에스티는 '소비자중심경영'(CCM) 5회 연속 인증을 획득했다고 14일 밝혔다.
대표이사의 소비자중심경영에 대한 강한 의지로 '찾아가는 CS 제도'를 강화하고, 전 임직원의 CCM 참여와 관심을 독려하는 등 소비자 중심 문화 정착에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는 점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동아에스티 관계자는 "소비자중심경영 5회 연속 인증 획득은 전 임직원이 소비자의 신뢰를 최우선의 가치로 삼고 소비자 관점에서 사고하고 행동해 온 노력이 인정받은 결과"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목소리를 경영 전반에 적극 반영해 지속적으로 신뢰받을 수 있는 기업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소비자중심경영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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