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생명은 지난 12일 서울 서초구 엘타워에서 열린 ‘2025년 소비자중심경영 우수기업 포상 및 인증서 수여식’에서 업계 최초로 소비자중심경영(CCM, Consumer Centered Management) 10회 연속 인증을 획득함과 동시에 최고상인 대통령 표창을 수상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수상은 교보생명이 ‘고객중심’을 핵심가치로 삼고, 지속적으로 소비자보호 체계를 고도화해 온 노력을 인정받은 결과다.
교보생명은 소비자중심경영 운영조직을 대표이사 직속으로 두고 소비자보호실장(CCO)이 독립적으로 소비자보호 업무를 총괄하며, 전국 7개 지역에 소비자보호센터를 독립기구화해 체계적인 소비자보호를 실천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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