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화점 업계는 연말과 성탄절 특수를 맞아 향수와 액세서리, 겨울옷 팝업 스토어를 잇달아 열었다.
매장에서는 EQL의 자체 브랜드인 에센셜바이이큐엘을 비롯해 미스치프·클락스오리지널스·매기 등 온라인 편집숍에 운영 중인 브랜드 3천개 중에서 36개 인기 브랜드의 상품 315종을 선별해 선보인다.
마트와 온라인, 익스프레스, 몰 등 전 채널에서 딸기, 옥먹돼, 한우, 대란, 휘라 연어 등 각종 인기 먹거리부터 크리스마스 완구, 케이크, 와인, 홈파티 용품까지 한 해 가장 많이 구매한 상품 및 소셜미디어(SNS) 언급량이 많았던 상품 등을 총망라해 최대 70% 할인가에 제공한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연합뉴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