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년 창업 브랜드 유미게장, 해피빈 펀딩 1000% 달성…젊은 감각의 꽃게장 대중화 도전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청년 창업 브랜드 유미게장, 해피빈 펀딩 1000% 달성…젊은 감각의 꽃게장 대중화 도전

청년 3인이 함께 설립한 게장 브랜드 ‘유미게장’이 네이버 해피빈 펀딩에서 목표 대비 1000% 이상을 달성했다고 12일 밝혔다.

유미게장 관계자는 “좋은 게장은 비싸야 한다는 기존 인식에 균열을 내고 싶었다”며 “원물부터 제조까지 전 과정을 직접 관리해 가격은 낮추고 품질은 높인 제품을 선보이고자 했으며, 이번 펀딩 성과는 단순한 매출을 넘어 소비자들이 브랜드의 철학과 가치를 지지해준 결과로 본다”고 말했다.

한편, 유미게장은 이번 해피빈 펀딩 성과를 기반으로 온라인 판매 채널을 강화하고, 향후 오프라인 유통망 확장에도 속도를 낼 계획이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경기연합신문”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