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후의 명곡' '잔나비 최정훈 형' 최정준, 동생과 '불후' 무대 출격! 훈남 외모 '눈길'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불후의 명곡' '잔나비 최정훈 형' 최정준, 동생과 '불후' 무대 출격! 훈남 외모 '눈길'

KBS2 ‘불후의 명곡’에 잔나비 최정훈의 형인 최정준이 등판한다.또한,우디의 형인kt wiz소속 프로야구 선수 김상수 역시 출격해 형제의 파워를 뽐낸다.

이번 특집은 물보다 진한 핏줄로 맺어진 부녀,모자,형제를 비롯해 핏줄보다 진한 사랑으로 함께하는 부부가 팀을 이뤄 패밀리 보컬 대전에 나선다.이에‘불후의 명곡’이라 가능한 화려한 라인업이 예고돼 벌써부터 시청 욕구를 자극한다.박남정&STAYC시은 부녀,윤민수&김경자 모자,간미연&황바울 부부,잔나비&최정준 형제,우디&김상수 형제 등 어디서도 쉽게 볼 수 없었던 총5팀의 스타 가족들이 무대에 올라 명곡을 다시 부른다.

일명‘시버지’로 불리는 박남정이 딸STAYC시은과 명불허전 무대를 펼쳐보이고,윤민수는 어머니 김경자와 함께 모자 호흡에 나선다.유일한 부부인 간미연&황바울은 신흥 잉꼬부부로서 달달한 핑크빛 무드를 뽐낸다.잔나비 제3의 훈남 멤버로 알려진 최정훈의 형 최정준은 동생과 함께 남다른 끼를 발산한다.또 다른 형제 팀인 우디&김상수도 특별한 찰떡 호흡을 발휘하며 잔나비 형제에 맞선다.특히,프로 야구 선수인 김상수가 숨겨진 소울 가창력을 뽐낸다는 전언이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더포스트”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