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생명, ‘2025 소비자중심경영 인증’ 업계 최초 10회 연속 달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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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화생명, ‘2025 소비자중심경영 인증’ 업계 최초 10회 연속 달성

이번 인증에서는 금융소비자 보호를 위한 내부통제 강화, 제도·운영체계의 지속적 개선, 체계적 소비자보호 시스템 구축 등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이와 함께 판매 자회사와의 긴밀한 협업을 위해 ‘고객신뢰 GA협의체’를 운영하며, GA자회사별 소비자보호 현안을 공유하고 분쟁 가능성이 높은 영역의 개선방안을 도출하고 있다.

최재덕 한화생명 소비자보호실장은 “CCM 10회 연속 인증 기관으로서 무거운 책임감을 갖고 소비자의 신뢰를 최우선 가치로 삼아 업계 최고의 소비자중심경영 모델을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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