덱스터크레마, ‘2025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 2관왕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덱스터크레마, ‘2025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 2관왕

덱스터스튜디오 자회사인 AI 디지털 마케팅 전문기업 덱스터크레마는 11일 개최된 ‘2025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2025 KODAF)’에서 테크/솔루션 부문(마케팅테크) 은상 및 특별 부문(글로벌 캠페인) 은상까지 총 2관왕을 달성했다고 12일 밝혔다.

덱스터크레마는 푸드케어의 ‘클레(Cle)’ 키워드 퍼포먼스 캠페인으로 테크/솔루션 부문 은상을,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의 ‘라우펜(Laufenn)’ 글로벌 캠페인으로 특별 부문 은상을 각각 수상했다.

손동진 덱스터크레마 대표는 “자체 개발 마케팅 원스톱 솔루션 ‘애드플로러’를 활용한 실질적인 마케팅 성과가 수상으로도 이어져 더욱 뜻깊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한스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