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프레시웨이, 공정위 소비자중심경영 신규 인증 획득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CJ프레시웨이, 공정위 소비자중심경영 신규 인증 획득

CJ프레시웨이가 공정거래위원회로부터 소비자중심경영(CCM) 신규 인증을 획득했다.

이번 심사에서 CJ프레시웨이는 소비자중심경영 실천을 위한 확고한 의지, 책임경영 기반 확보, 국제표준 기반 경영 시스템 운영, CSR 활동을 통한 사회적 책임 이행, 소비자 안전 분야 인증과 수상 실적 보유 등 다방면에서 우수성을 인정받았다.

CJ프레시웨이는 식품 안전성과 우수한 품질, 신속한 유통, 고객 만족을 핵심 경쟁력으로 삼고 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포인트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