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천리, ‘소비자중심경영(CCM)’ 명예의 전당 입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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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천리, ‘소비자중심경영(CCM)’ 명예의 전당 입성

올해 창립 70주년을 맞은 삼천리는 소비자중심경영을 지속적으로 실천해 온 성과를 인정받으며 또 하나의 의미 있는 이정표를 세우게 됐다.

CCM 명예의 전당은 CCM 인증을 7회 이상 획득 및 12년 이상 유지한 기업을 대상으로 하는 최고의 포상으로 소비자중심경영 실천 의지에 대한 지속성과 진정성을 상징한다.

이번에 삼천리는 ▲사물인터넷(IoT) 기반 스마트안전관리시스템과 NFC 시스템 도입을 통한 선진 안전관리 체계 구축 및 소비자 안전 확보 ▲‘삼천리톡’ 및 ‘보이는 ARS’ 등 모바일 비대면 서비스 고도화 ▲협력업체와의 상생경영 실천 ▲취약계층 발굴 및 지역사회 복지 증진 기여 등 다방면에서 소비자중심경영을 전방위로 펼쳐온 공로를 인정받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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