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디지털광고협회가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은 국내 디지털 광고 사례를 평가하는 시상식으로, 매년 360편가량의 작품이 출품된다.
생성형 AI로 제작한 캐릭터와 영양고추 이미지를 반지 모티프로 표현한 구성, 비트박서 윙(WING)의 곡 ‘도파민(DOPAMINE)’을 활용한 연출 등이 평가에 반영됐다.
오뚜기 라면 인스타그램은 MZ세대를 겨냥해 신제품 레시피, 트렌드 반영 숏폼 등 플랫폼 적합형 콘텐츠를 운영해왔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투데이신문”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