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2025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 3개 부문 수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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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뚜기, ‘2025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 3개 부문 수상

한국디지털광고협회가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은 국내 디지털 광고 사례를 평가하는 시상식으로, 매년 360편가량의 작품이 출품된다.

생성형 AI로 제작한 캐릭터와 영양고추 이미지를 반지 모티프로 표현한 구성, 비트박서 윙(WING)의 곡 ‘도파민(DOPAMINE)’을 활용한 연출 등이 평가에 반영됐다.

오뚜기 라면 인스타그램은 MZ세대를 겨냥해 신제품 레시피, 트렌드 반영 숏폼 등 플랫폼 적합형 콘텐츠를 운영해왔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투데이신문”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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