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치테이블은 흑백요리사 시즌1 방영 전(8월17일~9월16일)과 이후(9월17일~10월16일)를 기준으로 출연 셰프와 식당의 앱 이용 데이터를 분석했다.
분석 결과 흑백요리사 출연 셰프들의 매장 예약 수는 방영 전 대비 방영 후 3.5배 증가했다.
콘텐츠 공개 시간인 오후 4시와는 무관하게 시청 이후 여가 시간대에 미식 탐색이 이뤄지는 흐름을 확인할 수 있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한스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