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시, 서정역세권 도시재생사업을 통해 지역 어르신들께 사랑의 목도리 나눔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평택시, 서정역세권 도시재생사업을 통해 지역 어르신들께 사랑의 목도리 나눔

지난 11일 서정역세권 도시재생현장지원센터와 서정역세권 도시재생 주민협의체 주민들은 서정역세권 도시재생사업의 하나로 추진하는 플레이55 문화예술프로그램 ‘손뜨개 나눔교실’을 통해 주민들이 직접 만든 사랑의 손뜨개 목도리를 지역 내 서정요양원(평택시 둥구재길 16) 어르신들께 직접 전달했다.

도시재생지원센터장(이경진)은 “도시재생사업이 주민이 함께 동네의 문제를 발견하고 해결해가는 새로운 관계가 만들어지는 계기가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으며, 사업에 참여하는 서정역세권 도시재생 주민협의체 회장(이충원)은 “이번 도시재생사업을 통한 나눔은 단순한 나눔을 넘어 지역 공동체의 온기를 확인하는 시간이었다”라고 전했다.

서정역세권 도시재생사업은 2023년 경기도형 도시재생사업(경기 더드림 재생사업)에 공모 선정되어 추진하는 사업이며, 서정역세권 일원의 활성화를 위해 평택시 서정역로55번길 일원 상업가로 개선, 서정리역 진입경관 개선, 55애비뉴 지역 축제 등의 사업이 추진되고 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와이뉴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