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반호텔앤리조트 리솜리조트,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 획득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호반호텔앤리조트 리솜리조트,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 획득

호반그룹의 호반호텔앤리조트가 운영하는 리솜리조트가 공정거래위원회와 한국소비자원이 인증하는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을 획득했다.

CCM(Consumer Centered Management)은 기업의 모든 경영 활동을 소비자 관점에서 설계하고, 이를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있는지를 평가해 인증하는 제도다.

강신주 호반호텔앤리조트 리조트부문대표는 "고객의 경험이 곧 브랜드 경쟁력이라는 원칙 아래, 고객 의견을 경영의 중심에 두고 현장에서 실질적인 변화를 만들어온 결과"라며 "앞으로도 고객 경험 전반에서 품질과 완성도를 꾸준히 높여 고객 신뢰를 더욱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비즈니스플러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