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 강자인 삼성전자와 SK하이닉스를 제치고 처음으로 정상에 올랐다.
조사 결과, 2025년 가장 입사하고 싶은 기업은 'CJ올리브영'이 20%로 1위를 차지했다.
올해는 새롭게 순위권에 진입한 기업들의 약진도 돋보였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비즈니스플러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K제약바이오·K브랜드]"'아로나민' 인기를 넘다"…일동제약, 신약 중심 R&D 기업으로 체질 전환
[금융권 이모저모]KB국민은행, 탈탄소·무탄소 에너지 기업 800억원 금융지원 外
[금융권 이모저모]신용보증기금, 녹색전환 기업에 1900억원 보증 外
[AI 기로에 선 한국/下]'학습'서 '추론'으로 이동하는 패권…토종 NPU로 '인프라 주권' 돌파구 찾는다
http://m.newspic.kr/view.html?nid=2021080210354501704&pn=293&cp=h7asv27Y&utm_medium=affiliate&utm_campaign=2021080210354501704&utm_source=np210611h7asv27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