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은 12일 CJ더마켓 모바일 앱 전용 콘텐츠 서비스 '야미 타임(Yummy Time)'과 '야미 플레이(Yummy Play)'를 새롭게 론칭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야미 타임과 야미 플레이까지 더해지면서 CJ더마켓을 콘텐츠 중심의 라이프스타일 플랫폼으로 확장하겠다는 구상이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CJ더마켓을 통해 즐겁고 맛있는 일상을 제공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고객 경험을 고도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프라임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