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건설, ‘오케롯캐’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롯데건설, ‘오케롯캐’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

롯데건설이 11일 디지털 광고 어워즈인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에서 유튜브 채널 ‘오케롯캐’와 콘텐츠 ’엄마의 시간’으로 마케팅/캠페인부문과 디지털크리에이티브부문 우수상을 수상했다.

마케팅/캠페인부문 우수상을 수상한 ‘오케롯캐’는 콘텐츠 장르 확장을 통해 브랜드 메시지·생활 밀착형 스토리텔링을 균형 있게 담아내며 MZ세대와의 소통 폭을 넓혀왔다.

한편 롯데건설의 ‘오케롯캐’는 올해 ▲소셜아이어워드 2025-건설브랜드 부문 통합대상 ▲2025 대한민국 소통어워즈-대한민국 소셜미디어 건설/아파트 부문 대상 ▲2025 올해의 SNS-유튜브 기업 부문 대상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마케팅/캠페인 부문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디지털크리에이티브 부문 총 4개 어워즈의 5개 부문에서 수상하며 디지털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역량을 공식적으로 인정받았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직썰”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