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분에디터는 이번 메가와리 기간 동안 온라인 매출이 작년 동기 대비 337% 성장률을 기록하며 일본 소비자들에게 K-뷰티 브랜드로서의 강력한 영향력을 입증했다.
이런 온라인에서의 성공적인 기세를 이어 성분에디터는 일본 오프라인 시장 진출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성분에디터 관계자는 "Qoo10 메가와리에서의 337% 성장은 실크펩타이드 앰플 등 당사 제품이 일본 소비자들의 깊은 신뢰를 얻고 있음을 보여준다"며 "성공적인 오프라인 진출을 기점으로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합하는 시너지를 창출하고 앞으로 일본 시장을 글로벌 성장의 핵심 동력으로 삼아 K-뷰티의 위상을 높이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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