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손보, 2025 소비자보호 컨퍼런스 개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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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B손보, 2025 소비자보호 컨퍼런스 개최

DB손해보험이 지난 3일 소비자의 날을 맞아 임직원들과 함께 2025 소비자보호 컨퍼런스를 개최를 통해 뜻 깊은 시간을 가졌다.

소비자보호 컨퍼런스는 기존 ‘소비자정책본부’에서 ‘소비자보호본부’로 명칭이 변경된 뒤 처음 열린 행사로 DB손해보험이 조직 개편을 통해 최근 금융감독기관이 강조하는 ‘금융소비자보호 중심 경영’기조에 적극적으로 부응하려는 목적이다.

DB손해보험 관계자는 “소비자보호본부 출범을 계기로 고객 권익보호를 위한 역할과 책임을 더욱 명확히 했다”며 “이번 컨퍼런스를 계기로 금융당국이 제시하는 사전예방적 소비자보호 체계를 정착시키는 중요한 전환점이 될 것이고 앞으로도 고객 신뢰 확보와 금융소비자 권익 제고를 위한 다양한 교육 및 제도 개선 활동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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