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니스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 칼로(Calo)가 브랜드 제품에 대한 애정 어린 사용 경험을 보여준 배우 서범준을 ‘리바이크’ 제품 모델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브랜드는 앞으로 다양한 콘텐츠와 마케팅 활동을 통해 ‘칼로 리바이크’의 매력을 더욱 효과적으로 전달할 계획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배우 서범준이 방송을 통해 보여준 진정성 있는 애정과 액티브한 라이프스타일이 리바이크 제품 이미지와 높은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한다”며, “방송 이후 높아진 고객 관심을 이어갈 수 있도록 마케팅 활동을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위키트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