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주 만에 조회수 1,000만 회”...하이트진로, ‘테라의 시대 2’ 패러디 광고로 화제성 입증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3주 만에 조회수 1,000만 회”...하이트진로, ‘테라의 시대 2’ 패러디 광고로 화제성 입증

‘테라의 시대 2’ 광고는 공개 3주 만에 조회수 1,000만 회를 돌파했습니다.

글로벌 수장들의 ‘치맥 회동’을 테라의 시선에서 패러디한 패스트버타이징(Fast Advertising) 형식으로 제작돼, 사회적 이슈를 유머러스하게 풀어낸 점이 온라인에서 큰 관심을 받았습니다.

하이트진로는 치킨 프랜차이즈와 협업해 테라와 참이슬을 함께 주문하면 ‘테라 쏘맥타워’를 대여해 주는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며, 연말에는 주요 상권에서 ‘테라 쏘맥 파티’ 오프라인 행사도 진행할 예정입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소비자경제신문”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